달력

3

« 2024/3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지난 대선 토론 때 이재명, 안철수에 비하면 문재인은 경제를 비롯 국가 전반에 걸쳐 식견이 떨어졌습니다.

 

예상대로 문재인은 취임후 김정은과 평화회담에 전념하면서 정작 경제는 악화되었습니다.

 

문재인 경제에 대하여 비판하는 것은 좋습니다.

 

그런데 문재인에 대한 비난이 도를 넘어 허위 선동도 많아서 올바른 해명을 하고자 합니다.

 

문재인 탄핵을 외치는 보수들의 주장을 보면 주로 경제와 안보위협을 이유로 들고 있습니다.

 

물론 문재인은 박근혜와 마찬가지로 경기 침체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박근혜 경제가 훨씬 더 좋았다 문재인 들어 경제가 갑자기 위기에 빠졌다고 주장하는 것은 옳지않습니다.

이미 지난 박근혜때 우리나라 경제는 악화되어 있었습니다.

1300조 넘는 사상최대의 가계부채, 사상 최악의 청년실업률 12.5%, 자영업 몰락 등 박근혜 헬조선이란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서민경제는 최악이었으니까요.

 

 

 

 

 

 

​​

지금의 경제난은 지난 이명박근혜 정권 동안 경제가 악화되면서 저출산 고령화 사회가 되었고

사상 최대의 부채를 떠안은 탓도 있습니다.

또 자유한국당의 사사건건 발목잡기와 그리고 보수 언론 조중동의 지나친 정부 비난 보도 속에,

나라 경제가 망하고 있다는 지나친 과장 보도 역시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경제가 살아나려면 소비와 투자가 살아나야하는데 온통 나라 경제가 망했다고 떠들어대니까

 

소비자는 지갑을 닫고 대기업은 수조원 유보금을 쌓아놓고도 투자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설상가상으로 올해 들어선 미중 무역 분쟁이 예상 외로 장기화 되면서 수출에 치명타를 입혔습니다.

국내외 여건이 안 좋은 건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취임 2년이 지난 지금 아직 경제 회복을 못시키고 있는 것을 보면 

이건 분명 문재인의 무능함이 보여지는 대목입니다.

김대중은 IMF국가부도라는 사상 최악의 여건 속에서 대통령이 되었지만

3년만에 경제를 V자로 회복을 시켰으니까요

.

한나라당 김영삼이 일으킨 IMF외환위기는 6.25전쟁 이후 사상 최악의 경제 대란이었습니다.

하지만 김대중은 3년만에 IMF외화차입금을 다 갚고 나아가

우리나라 최초로 1200억달러 외환보유국 세계4위로 올려놓는 기적적인 경제성장을 이루었습니다

 

 

 

 

 

https://goo.gl/fDxwTE

김대중이 3년만에 외환보유국 1200억달러 세계4위로 올려놓은 업적은

박정희가 18년 걸려서 250억(현 2500억)달러 외화적자를 남겨놓은 것과도 비교됩니다.

해외에서는 김대중의 경제 업적을 아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http://bitly.kr/hXMBdA

 

그런데 김대중에 비하면 문재인은 경제도 못살리면서 남북 평화 회담에만 지나치게 매달리고 있습니다.

보수들로 부터 빨갱이라고 비방 모함을 받으면서도 제대로 된 해명을 못하는 우둔함도 화가 납니다.

지난 대선 후보 토론을 본 사람이라면 이재명,안철수,유승민과 비교할때 문재인이 식견이 떨어진다는 걸 판단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국민들은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만 보고 우둔한 문재인을 찍었죠.

그래서 지금 2년되었는데도 아직 경제를 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텅 빈 박근혜 역시 박정희 후광 하나로 대통령이 된 여자죠.

그런데 박근혜는 머리만 닭대가리가 아니라 도덕성도 독재의 피를 이어 받아서

취임 초부터 국정원.경찰.국방부 등이 개입된 부정선거 혐의가 드러났고

국정원은 대선부정 감추기 위해 유우성 간첩 조작 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무슨 카페 회원들 몇명이 댓글조작한 것도 아니고

국정원,경찰,국방부,행안부 등 국가기관이 총체적으로 개입하여 조직적인 댓글과 여론 조작을 한 부정선거는 내란죄에 해당되는 범죄입니다.

게다가 부정선거 의혹이 드러나자 이를 감추기위하여 서울시 유우성 간첩 조작 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문재인의 남북평화회담이 안보 위협이 아니고

 

바로 이 박근혜정권의 간첩 조작 같은 용공조작이 바로 우리나라 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반국가적 범죄인 것입니다.

박근혜 정권은 부정선거와 간첩 조작만 가지고도 극형을 받아야 할 집단입니다.

부정선거와 간첩 조작뿐 아니라 박근혜는 세월호참사의 책임 또한 면할 길이 없습니다.

충분히 살릴 수 있는 304명의 생명을 비리와 늑장대응으로 수장시켰으니까요.

게다가 박근혜-황교안 정권은 세월호 수사를 방해하고 증거를 은폐 조작했다는 혐의가 드러났습니다.

 

 

 

 

 

 

 

 

 

​​​

​박근혜 정권은 국민 앞에 7시간 진실을 밝히고 대국민 사죄를 해도 모자랄 판에

 

진상규명을 외치는 세월호 유족들을 빨갱이로 몰아 몰아부치며 블랙리스트 탄압까지 하였습니다.

세월호는 자유한국당 정권이 얼마나 부패했는지 보여주는 사건입니다

세월호의 무서운 음모와 비리는 아직도 그 진실이 다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http://bitly.kr/NGvuvl

이외에도 포스코비자금, 방산 비리, 성완종 뇌물리스트, 창조경제 수백억 뇌물 비리를 비롯하여

소문으로만 돌던 밤의 대통령 최순실 국정농단이 사실로 드러났고, 양승태 사법농단까지

우리나라 삼권분립을 무너뜨리고 민주주의 근간을 뒤흔드는, 헌법을 짓밟은 반국가적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래서 같은 편인 자유한국당조차도 범죄 대통령을 더이상 감쌀 수가 없게 되었고 탄핵에 동의를 하고 특검 수사와 헌법재판소의 탄핵 판결이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앞에 설명했듯이 박근혜정권은 부정부패뿐 아니라 경제도 문재인과 똑같이 파탄을 냈습니다.

문재인은 박근혜처럼 간첩 조작,사법농단 같은 반국가적 범죄를 저지른 적은 없지만 경제를 못살리는 것은 마찬가지죠.

또 보수 진영에서 그렇게 종북 빨갱이로 몰아부치는데도 김정은과 회담을 못해서 안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현실 감각이 떨어집니다.

 

자신을 향한 정당한 비판을 넘어선 거짓 빨갱이 모함까지 넘치는데도 제대로 된 해명도 법적 대응도 안 하고 있습니다.

 

빨갱이 선동 중에 문재인이 김정은 회담때 종전선언 한 것이, 주한미군 철수를 위한 수순이고

미군 철수와 연방제 통일로 결국 한반도가 공산화 될 것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위에 대선 공약 표를 보면 문재인 보안법폐지, 주한미군철수 등의 공약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도표는 일베가 문재인 빨갱이로 비방하기 위하여 퍼뜨린 합성 사진입니다.

문재인은 이러한 공약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수년 넘게 이러한 일베의 가짜 합성 자료가 네이버에 도배가 되었던 것입니다.

거짓말도 반복하면 진실이 된다는 말처럼 이러한 허위유포를 사실로 믿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문재인은 예나 지금이나 주한미군철수하겠다고 말한 적도 계획한 적도 없습니다.

이것은 관련 기사를 조금만 찾아봐도 알 수 있습니다.

 

 

 

 

 

 

종전선언은 전쟁을 종식하고 한반도 평화를 위해서지 그것이 어떻게 주한미군철수를 위한 수순입니까?

북한이 핵무기 보유한 테러국인데 미군 철수시킨다는건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남북회담을 하는 목적은 어디까지나 한반도 평화를 위해서지 공산화가 목적은 아닙니다.

비판을 하더라도 사실에 근거한 정당한 비판을 해야지 일베 보수처럼 허위유포는 사회를 분열시키는 반국가적 행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허위 글이 보이면 그냥 넘어가지 말고 저장을 해놓기 바랍니다. 허위유포와 명예훼손죄로 검찰 고소가 가능하니까요.

 

주한미군철수 다음으로 문재인 민주당을 종북으로 몰아부치는 근거는 지난 김대중노무현때부터 시행해 온 남북회담과 대북경협입니다.

지금도 한국당 보수들은 문재인이 김정은을 만날 때마다 종북 빨갱이라고 몰아부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북경협과 남북회담은 민주당만 한게 아니라 이명박박근혜도 똑같이 했다는걸 알아야합니다.

김대중노무현 시절에 김무성,나경원,박근혜 등 새누리당의원들도 대거 방북하였습니다.

남북회담을 종북으로 모함하는 자유한국당이 정작 자신들도 방북해서 김일성 만경대 기념촬영도 하고

김정일 등과 남북회담을 하였던 것입니다.

그런데 언론을 주도하고 있는 조중동이 이러한 사실을 보도하지 않아서 모르는 국민이 많은 것입니다.

 

 

 

 

방북한 새누리당(한나라당) 의원― 홍준표,나경원,김무성,김문수,황우여,김희정,

이재오,김형오,안상수.맹형규.이강두.박진.김광림.송영선.전여옥.박계동.배일도.

이재웅.이경재.공성진.고진화.이한구 등

http://www.vop.co.kr/A00000054646.html

 

 

​​

박근혜는 김정일과 비밀회담 하고 와서 김정일에 대한 찬사까지 늘어놓았습니다.

그런데도 박근혜를 종북 빨갱이라고 욕하는 보수가 없었습니다.

​이명박역시 김정일 회담 성사시켜달라고 북한 책임자에게 돈봉투까지 주었습니다

https://goo.gl/THXVN1

 

여러 언론으로 보도가 되었는데도 이명박의 종북 행위에 대하여 비난하는 보수가 없었습니다.

남북회담뿐 아니라 대북지원도 마찬가지입니다.

김대중노무현만 대북지원한게 아니라 한나라당(자유한국당)도 똑같이 대북지원했습니다

 

 

 

https://goo.gl/SEg3gR

대북지원금액이 다소 차이는 있지만 한나라당도 이명박 2조 김영삼 4조 했고 미국도 1.5조 대북지원했습니다.

그런데 이명박 5년 동안 개성공단과 남북경협을 잘 추진하고 있는 동안에, 개성공단 폐쇄하라고 외친 보수 집회가 단 한 건도 없었습니다.

박근혜 들어서도 4년째 개성공단 수입이 북한으로 흘러가고 있었는데도 개성공단 당장 중단하라고 외친 보수가 없었습니다.

박근혜는 개성공단 잘 운영하다가 임기 말 4.13총선이 임박하자 갑자기 개성공단 폐쇄를 하더니, 김정은 자극하고 한반도 위기감을 조성하면서 선거에 이용하였을 뿐입니다.

일베 보수들은 김대중노무현이 북한에 퍼준 건 그렇게 빨갱이 욕설을 퍼붓고 난도질을 하면서

자유한국당이 북한에 퍼 준 건 욕하지 않습니다.

똑같이 남북경협하여도 김영삼 이명박이 대북지원하면 평화통일 비용인데 김대중이 하면 핵 자금 대준 종북이고

똑같이 남북회담하여도 박근혜가 김정일 만나면 평화통일이고 문재인이 김정은 만나면 빨갱이라고 욕하는 자들이 바로 우리나라 한국당과 보수입니다.

진정으로 평화통일 정책을 비판하려면 좌파우파 진영을 떠나서 비판을 해야 맞는거죠. 그런데 자기편이 하면 무조건 감싸고 상대편이 하면 무조건 빨갱이로 난도질합니까?

이처럼 보수정권의 종북 빨갱이 타령은 논리성과 일관성이 없고 이중적인 잣대를 보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는 진정한 보수가 없다고 하는 겁니다.

 

 

보수 주장처럼 김정은은 핵폭탄을 안고 있는 국제 테러범이 맞습니다.하지만 남북대화 중단하고 전쟁 분위기 만들어서 우리가 얻는 이익이 뭡니까?

 

일베 보수들처럼 김정은 개새끼 욕 열심히 하면 김정은이가 무서워서 핵무기 포기합니까?

 

하지만 북한과 일본은 다릅니다. 우리가 일본불매운동을 확산시키면서 반일 국제 여론을 확산시켜나가면 일본 기업에도 피해가 가고

 

아베는 여론과 지지율을 의식 안 할 수 없기때문에 부당한 백색국가 제외를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북한은 폐쇄적인 독재 국가라서 여론이 독점되어 있습니다.우리가 아무리 규탄성명하고 욕해봐야 김정은에게 별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오히려 핵폭탄을 쥐고 있는 싸이코 돼지를 자극해서 역효과를 낼 수도있죠. 그래서 트럼프도 김정은을 살살 구슬리면서 계속 협상 테이블로 이끌어내려는 것입니다.

보수처럼 안보는 입으로 하는 게 아닙니다. 보수들은 민주당을 안보 위협 정권이라고 주장 하고 반면에 자유한국당은 안보를 지키는 정권이라고 추켜 세우고 있지만

실상은 자한당은 안보를 이용해 온 정권이고, 오히려 민주당이 안보를 지킨 정권이라는 표현이 더 정확합니다.

국가 안보를 위하여 국방 예산을 증액하고 전사자 보상도 제대로 한 정권은 한국당이 아니라 민주당이기 때문입니다.

 

 

 

 

 

 

 

 

 

김대중때 발생한 연평해전 전사자에 대한 보상 문제만 봐도

당시 박정희 군인연금법이란게 있어서 전사자에 대한 보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김대중이 개정법안을 발의하고 노무현때 법개정이 되어 전사자 보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연평해전 전사자 보상하려면 법을 소급해서 적용하는 특별법이 추가로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이명박박근혜 정권은 예산 아깝다고 특별법 제정에 반대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재인 정부들어 전사자 보상 특별법을 시행령으로 의결하면서 비로소 전사자 보상이 이루어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전사자 보상을 하기 위해 법을 개정하고 보상 실천에 옮긴 것은 민주당이었고

전사자 외면한 것은 새누리당(자한당)이었습니다.

그런데도 일베 보수는 전사자 무시하고 보상도 안 한 정권을 김대중 민주당이라고 지금도 거짓 모함을 하고 있습니다

https://hoy.kr/Gq5r4

 

 

 

 

 

https://hoy.kr/Wz2dZ

문재인처럼 노무현은 남북경협을 하면서도 뒤로는 국방비 증액하고 자주국방에 힘썼습니다.

대남도발에도 제대로 격퇴하여 희생자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명박은 입으로는 안보 외치고 뒤로는 국방예산 줄이고 방산 비리가 만연하고 군 기강 헤이해지고

보수 표 끌어모으려고 김정일 욕이나 하고 전쟁 분위기 조성하면서

천안함,연평도포격 등 대남도발을 초래하였고 제대로 된 대응도 못하는 바람에 무려 51명의 국민 생명이 희생되었습니다.

이명박박근혜 9년 동안 보수 표를 끌어들이려고 대북 강경책을 썼지만 국민의 생명과 안보를 못지켰을뿐 아니라

핵개발도 막지를 못하였습니다.

 

 

 

보수 정권 9년 동안 핵무기 개발을 막기는커녕 핵실험 4차레나 자행되면서 핵개발은 더욱 가속화 되었을 뿐입니다.

그런데도 보수 일베는 평화를 유지하고 국민 생명을 지킨 민주당을 종북이라고 욕하고

보수표 끌어모으려고 북한 욕이나 하고 전쟁 분위기 조성하고 빨갱이 선동만 하는 한국당을 안보정권이라고 주장합니다.

자유 한국당은 안보를 지키는 정권이 아니라 한나라당 시절부터 안보를 이용하고 안보를 조작해 온 정권입니다.

남매간첩조작사건, 총풍사건, 서울시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 등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간첩조작, 전쟁 조작까지 저지른 정권이 안보를 지키는 정권입니까?

박근혜때 국정원 부정선거 의혹이 드러났을 때 갑자기 터뜨린 유우성 간첩사건도 재판 결과 조작이었음이 드러나지 않았습니까

 

 

 

 

 

 

 

 

 

 

 

 

 

박근혜 취임 초 해외 언론에서는 한국의 부정선거가 주요 뉴스로 보도되었습니다.

그런데 내란죄에 해당되는 부정선거가 정작 국내 방송 뉴스에서는 제대로 보도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박근혜때 언론이 통제가 극심했고 RSF 언론자유지수가 70위까지 추락하면서 최악이었기때문입니다.

​그럼에도 국정원,경찰,군사이버사령부 등이 개입한 여론조작과 부정선거 사실이 진보계로 흘러들어가면서

분노한 국민들이 국정조사하라! 특검 수사하라!는 집회가 열리고 종교계까지 확산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새누리당은 국정조사나 특검수사 모두 묵살하고 하수인 검찰을 통하여 축소 은폐 수사로 종결짓고 말았습니다.

(국가기관의 부정선거와 달리 드루킹사건은 카페 회원 몇명이 댓글조작한 사건이고

박근혜때처럼 국정원,국방부,경찰,행안부 등 국가기관이 주도하여 여론조작과 부정선거를 저지른 사건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http://bitly.kr/TUnWZ0

게다가 박근혜정권은 부정선거도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대선부정 감추기 위해 유우성 간첩 조작 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부정선거 감추고 국민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터뜨린 서울시 공무원 간첩조작 사건은

황교안이 법무부장관으로 있을때 일어난 사건입니다.

내란죄에 해당되는 부정선거와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간첩 조작 사건만 가지고도 자유한국당 정권은 이땅에 존재해선 안 될 정당입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보수는 안보를 지키는 정권이라기 보다는 안보를 이용해 온 정권입니다.

 

그런데 문재인은 이러한 종북 빨갱이 선동에 대하여 제대로 된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간첩이 아니라고 명쾌하게 해명을 하고 납득을 시키던지 아니면 빨갱이 허위유포자들을 잡아다 법대로 처벌을 하던지 해야하는데

이건 인터넷 여론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어리버리하고 답답하기만 합니다.

문재인에 대한 정당한 비판은 필요하지만 근거없는 빨갱이 선동이나 허위유포는 우리 사회를 분열시키는 범죄입니다.

우리 정치가 민주 선진국으로 나가지 못하는 것도 바로 이 근거 없는 거짓 선동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지난 박근혜를 등에 업고 5-6백만명으로 급성장한 대표적인 보수 일베는 올바른 비판을 하지 않고

사실을 왜곡하고 거짓 빨갱이 선동으로 인터넷을 도배하고 있습니다.

허위유포와 가짜뉴스에 대해선 좌파 우파를 떠나서 엄하게 색출하고 처벌을 해야합니다.

 

 

 

 

 

이재명이었다면 일베나 워마드 같은 사회악 사이트는 과감하게 폐쇄시켰을 겁니다.

경제 역시 이재명,안철수,유승민이었다면 지금의 문재인 보다는 나았을 겁니다.

이재명은 지난 토론에서 국가 경제에 대한 해박한 식견을 보여주었고

바른미래당 유승민은 경제통 출신이고 안철수는 4차산업 혁명의 적임자입니다.

근데 문재인은 경제를 비롯하여 국가 전반에 걸쳐 식견과 철학의 부재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경제가 회복이 되지 않고 있고 이를 빌미로 하여 문재인에 대한 비방 선동이 넘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문재인은 박근혜와 마찬가지로 경제는 실패했을 지언정,

 

적어도 박근혜정권처럼 국가기관이 개입한 부정선거같은 반국가적 범죄를 저지르진 않았습니다

​​

문재인이 김정은에게 굽신거린다고 욕하지만 적어도 박근혜처럼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간첩 조작을 하면서 안보를 위협하는 반국가적 행위를 한 적도 없고

 

자신을 반대하는 국민을 국정원시켜서 해킹하거나 빨갱이로 몰아서 블랙리스트 감시 탄압하는 짓은 하지 않았습니다.

최순실과 재단을 만들어서 재벌들에게 수백억 뇌물을 받아 챙기는 범죄도 저지른 적이 없고

양승태 사법부와 유착하여 재판에 부당 개입을 하는 헌법을 파괴하는 범죄를 저지른 적은 더더구나 없습니다.

문재인은 적어도 도덕적으로는 자유한국당의 이명박,박근혜에 비할 바가 아닙니다.

다만 정치 현실 감각이 떨어지고 경제 무뇌아로서 무능한 것이 가장 큰 잘못입니다.

하지만 문재인에게 실망했다고 또다시 자유한국당을 찍는 것은 안됩니다.

자한당은 IMF국가부도를 낸 적도 있고 4대강 비리, 최순실 비리 등을 저지르며 또다시 경제를 파탄시켰습니다.

나라 경제를 두번이나 말아먹은 한국당에게 또다시 나라를 맡길 수는 없습니다.

이재명을 지지하던지 아니면 바른미래당 유승민,안철수에게 기회를 줘야합니다.

 

 

 

 

 

 

 

하지만 같은 보수일지라도 유승민이 바른 소리한데 비하여 지난 박근혜 정권의 2인자였던 황교안은 어떠했습니까?

박근혜가 부정부패로 나라를 말아먹고 있는데도 총리로서 올바른 직언을 하고 나라 살리는 역할을 하였나요?

오히려 부정부패를 감싸고 방조하면서 자신의 출세에만 몰두하였고

 

그렇게 부패 권력에 충성한 덕분에 법무부장관에서 국무총리로 마지막에 대통령권한대행까지 출세 가도를 달렸죠.

 

황교안은 병역비리 논란, 검사시절 떡값 논란 등 도덕성에도 문제가 많은 인물입니다.

 

 

 

 

 

 

 

 

 

 

 

 

 

​황교안 총리 시절 박근혜 헬조선 소리가 나올 정도로 서민 경제가 파탄 지경인데도

 

당시 2인자로서 아무 역할도 하지 못하는 무능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국정농단을 방조하고 경제 파탄을 막지도 못한 황교안이 촛불 탁핵으로 사라지긴커녕 지금 자유한국당대표가 되어

오로지 문재인 비방 하는데만 거품을 물고 있습니다.

황교안이 문재인 경제 비난하는데 거품을 물면서도 구체적 대안을 제시하는 걸 한번도 못봤습니다.

 

무슨 경제를 알아야 구체적 대안을 제시하던지 하는 거죠. 그냥 비난만 하는 거야 누군들 못합니까?

 

황교안과 달리 유승민은 경제 비판을 하더라도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면서 논리적인 지적을 하는 것과도 비교됩니다.

경제 무뇌아 문재인에게 실망했는데 똑같은 경제 무뇌아 황교안에게 다시 나라를 맡기면 경제가 살아 날 것 같습니까?

이미 두번이나 국가 경제를 파탄 낸 박근혜-황교안 한국당에게 또다시 나라를 맡기자는 겁니까?

:
Posted by 러브요